성형피부클리닉

스킨부스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스킨부스터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해주는 성분을 피부 안쪽에 직접 주사하는 시술입니다.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해 레이저 시술이 어려운 분들도 시술 받으실 수 있으며
단 시간내 피부 속부터 시작되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킨부스터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스킨부스터 치료 효과

• 피부과 시술 후 즉각적인 시술효과와 빠른 회복력
  • 외부 환경변화에도 변하지 않는 촉촉함과 탄력
  • 쉽게 올라오지 않는 피부 트러블, 피부질환
  • 시간이 흘러도 탄탄한 피부 밀도

스킨부스터 종류

증상의 양상에 따라 적합한 치료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퀀텀주사
  • 물광주사
  • DNA주사

퀀텀주사

수분보충과 콜라겐재생에 도움을 주어 모공수축 및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피부톤을 한톤 밝게해주는 효과가있다 모공이 넓고 얼굴톤업,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고 싶으신분들 추천

물광주사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가있어서 진피층 콜라겐증가 수분증가 피부노화방지 효과가있다. 수분감과 보습에 도움을주어 얼굴에 광이나게 도와주는 효과가있다 얼굴에 수분이 부족하거나 얼굴에 광이 살짝 도는 피부를 만들고 싶으신분들 추천 점성이 묽은 성분이라 통증이 덜하고 시술후 얼굴에 생기는 엠보자국도 하루이틀사이에 사라진다는 장점이있다

DNA주사

잔주름개선 피부탄력증가에 도움을주고 피부에 광이 살짝 도는 효과도있다 잔주름, 피부탄력이 고민이신분들에게 추천

피부탄력 잡는 4가지 약속

QUANTUM MEDICAL CLINIC

치료 시 주의사항

※ 시술 및 치료 후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부기, 멍, 염증, 출혈 등은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달라지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