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도퀀텀소개

장비소개

초음파

초음파(LOGIQ P5)

X-ray 검사로 확인하기 어려웠던 근육, 인대, 연골 등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진단 검사기기입니다. 강화된 4D 기능과 다양한 트랜스듀서는 높은 품질의 영상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높은 수준의 환자 케어가 가능합니다.

X-ray

X-ray(JUMONG general)

X선을 이용하는 검사 장비로 필요에 따라 인체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가슴 사진, 뼈 사진 등이 속하게 되며, 치료를 위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외충격파

체외충격파(ULFORCE focus)

만성근골격계 질환을 위한 FOCUS 방식의 비수술적 치료방법으로 어깨, 무릎, 손목, 팔꿈치, 발바닥 등 통증 주변의 인대 및 힘줄에 강한 자극을 주어 혈류량 증가, 세포 활성화로 손상된 근육과 조직의 회복을 돕습니다.

고압산소치료기

고압산소치료기(HB501)

인체에 고압 산소를 투여해 체내 산소량을 증가시켜 면역력 증진, 성인병과 노화 예방, 피부미용 등 다양한 질병을 관리하는데 사용됩니다. 특히 항암, 방사선 치료로 떨어진 체력과 건강을 회복하는 데에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간섭파치료기

간섭파치료기(LECTRON 350RI)

물리치료에 사용되는 기기로 간섭전류가 근육을 자극하여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게 하고, 이로 인해 근육 내 혈류량이 증진되어 부종과 염증 완화, 치유를 촉진하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조사기

적외선조사기(IR-2014)

램프를 통하여 발생하는 적외선을 환부에 조사, 방사열을 이용해 통증을 완화하는데 사용하는 기기입니다. 모세혈관으로 뻗어나가는 혈류의 흐름이 빨라지게 하고, 노폐물이 배설되는 등 신체의 면역력을 높여 질병 예방과 건강 관리를 돕습니다.

저주파자극기

저주파자극기(TM301)

신경과 근육에 전기 자극을 통한 수축을 반복시키는 원리입니다.생체 전류를 자극해 신진대사를 원활 하게 하고 근육 통증, 결림 등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생화학분석기

생화학분석기(DK200)

인체의 혈액 중 포함되어 있는 각종 효소와 성분을 분석하는 장비 로써 간 기능 및 신장 기능, 콜레스테롤 등을 측정하여 체내 장기의 기능을 알아보는 장비입니다.

혈액분석기

혈액분석기(HORIVA ES 60)

적은 양의 혈액만으로도 여러 항목들의 검사 결과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번의 채혈이 필요없고 빠른 시간내에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원심분리기

원심분리기(NASKO L450)

검사에 필요한 혈장, 백혈구와 혈소판, 적혈구를 분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혈액정화장비

혈액정화장비(HEMAPURE)

식약처(KFDA)로부터 정식 허가 받은 장비 로 254nm 자외선을 혈액에 일정 시간 조사해 혈액 내 산소 대사의 불균형을 교정해 혈류 장애를 개선합니다.